거의 모든 마사지를위한 가장 멋진 환경 설정

부부의 마사지는 실제로 비교적 많은 음료입니다. 마사지의 다른 유형으로, 유일한 차이점은 하나의 마사지 테이블 대신 두 가지가 있다는 사실성입니다. 방에는 두 명의 치료사가있을 것입니다 – 하나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위한 다른 하나를위한 것입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마사지 요법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카페인이 함유 된 음식에 단 하나가있을 때 지원을받는 것이 훨씬 덜 자극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방.

마사지 치료사는 종종 자신을 소개하거나 스파 직원이 치료사를 성남출장마사지 소개합니다. 그녀는 스파에서 처음으로 올바른 경우 그녀의 경험과 서비스를 간략하게 검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마사지 돌에 도달하기 오래 전에 자신에게 큰 호의를 베풀고 안마사와 상호 작용하십시오. 들어올 때 자신을 소개하고 원하는 마사지 유형을 언급하십시오.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멋진 마사지 탐험을 강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사지 오일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 마사지에는 관능적 인 문지르기 중 가장 많은 것 중 하나를 생산할 수있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전에 경험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당신이 놓친 것을 알지 못합니다. 다음은 새로운 브랜드가 다음 마사지 밤에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가장 큰 이유 중 일부입니다.

공기 마사지와 관련된 좋은 점 중 하나는 침대를 위해 에어백을 매우 효과적으로 번갈아 가며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의자의 한쪽면이 밀려서 다른 영역으로 번갈아 가며 밀어 넣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래쪽을 다시 느슨하게하는 데 적합합니다.

윔피 마사지는 부끄러운 것입니다. 고객이 사람에게 더 깊이 들어가라고 계속 요청하고 할 수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마사지 트레이를 내릴 때입니다. 테이블을 낮추면 몸과 함께 기울어 질 수 있으므로 양손의 힘이 줄어 듭니다. 당신의 고객은 사람이 얼마나 강한지에 놀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포커 핸드를 구할 것입니다.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위한 액세서리에는 수동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술을 선택하고 특정 집에서 일할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표적 구호에 좋습니다.

위의 5 가지를 사용하여 어떤 마사지 치료사를 고용해야하는지에 대해 구입하면 부동산 소유자가 누구에게나 훌륭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가장 해를 입음으로써 모든 혜택을 받고 싶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연구를하고 당신을위한 하나의 권리를 얻기 위해 위치에있는 다른 치료사를 연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