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판촉물은 제대로 하기 어렵다

스포츠는 판촉물을 위한 훌륭한 장소이지만 스포츠는 쉽게 남용될 수 있습니다. 어떤 특정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판촉 산업에서도 정기적으로 눈에 띄는 진부한 표현을 많이 봅니다. 이러한 맞춤형 제품의 “실제로 검증된” 사용의 문제는 다른 모든 사람들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즉시 거의 무가치해지고 막대한 돈 낭비가 된다는 것입니다. 축구와 야구를 구체적으로 살펴보자. 풋볼은 방송 미국 스포츠의 군림하는 왕이며 야구는 전통적인 “미국의 오락” 스포츠입니다. 다른 스포츠도 중요하며 나중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미국의 오락, 야구, 그리고 어떤 종류의 남용 프로모션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스포츠가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상징적인 미국 스포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야구 관련 항목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많은 것들이 판촉 제품으로서 실제로 많은 가치가 없으며 결국 매립지의 공간을 차지하고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야구 경기에서 놓칠 수 없는 작은 나무 판촉용 방망이를 생각해 보십시오. 거품 방망이나 거품 손가락과 같이 모든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귀엽긴 한데 진짜 잡아줄 사람이 있을까? 특별한 경우라면 기념품 상자에 보관하고 아무에게도 광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야구장 곳곳에 작은 나무 방망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야구 테마를 찾고 있는 경우 선택해야 하는 항목의 상당 부분에 존재하지만 몇 가지 항목에서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객이나 고객(또는 내부 브랜딩의 경우 직원) 앞에 머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으며 이러한 제품은 마케팅 그랜드 슬램에 필요한 제품입니다. 판촉용 야구 모자나 야구 셔츠와 같은 의류 품목은 좋은 “걷는 광고판” 기회입니다. 셔츠의 잠재적인 함정은 특정 크기의 셔츠가 충분하지 않고 해외축구중계  다른 셔츠가 너무 많다는 것이므로 적절하게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야구공 모양의 수정 상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일부 스타 판매원을 게임 여행으로 초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식축구는 TV로 중계되는 큰 스포츠로 그 자체가 잘 팔리므로 전국의 가족 모임에서 TV로 추수감사절 경기를 볼 수 있고 슈퍼볼 기간 동안 매우 비싸고 성공적인 광고 사업을 볼 수 있습니다. 판촉 제품 업계는 이 모든 돈이 저쪽으로 흘러가는 것을 완전히 알아차렸고 제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공급업체에는 야구 테마의 품목이 몇 개 이상 있습니다.

야구에 아기만한 작은 야구 방망이와 거품 손가락이 있는 것처럼 축구장의 거품 판촉물은 훨씬 더 풍부합니다. 야구 아이템에 비해 축구 관련 판촉 아이템 중 일부는 실제로 거기에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공 모양의 마우스 패드는 두 가지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창의적인 조합이지만 책상 공간을 불편하게 사용할 정도로 패드의 크기를 늘리지 않는 한 모양 때문에 꽤 쓸모가 없을 수 있습니다. 축구공은 야구공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홍보용 축구공이 공개적으로 남아 있고 귀하의 브랜드를 고객이나 고객에게 노출시키는 매우 제한된 상황이 있습니다.